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인체활동으로 신체 활력이 다시 생길 수 있게 해 주고 하루 종일 일을 하면서 생긴 피로를 풀 수 있는 것이 수면입니다.
하지만 수면장애로 진료를 받는 환자가 5년 만에 13%가 오를 정도로 현대인들은 수면의 질이 점점 낮아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수면장애를 치료하지 않으면 세포의 활동과 생산이 낮아지면서 면역력이 감소할 때 생길 수 있는 심혈관계 질환이나 비만, 인지감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오늘은 정신건강과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을 소개하고 수면을 잘 취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.
먼저 소화관 장애 , 피부염, 신경계 장애는 니아신이 부족할 때 생기는데 맥주, 땅콩, 밀 거야, 버섯, 밀가루, 우유, 달걀, 내장육, 생선, 닭고기, 돼지고기, 쇠고기를 섭취해서 보충해줘야 됩니다.
또 심혈관계 증세와 관련된 심장 대비, 근육 무력증과 정신적인 증상과 연관된 혼란, 단기 기억력 감소, 무감각, 식욕부진 등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감자류, 두류, 전곡, 삼치, 간, 돼지고기 같은 육류를 섭취하세요.